구글애널리틱스인증시험문제은행

다음 중 측정항목은?

맞는 보기를 모두 선택하세요.


사이트 검색어

소스

페이지에 머문 평균 시간

목표 전환율


저작자 표시
신고

Comment +0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일반적으로 '기여'가 지칭하는 것은?


사이트 모바일 앱에서 추적할 전환 지정

전환에 기여한 마케팅 채널 파악

전자상거래 구매의 가치 지정

각 웹사이트 또는 앱에서 데이터를 수집할 속성 지정


저작자 표시
신고

Comment +0

참 또는 거짓: Google 애널리틱스에서는 핵심성과지표(KPI)를 목표로 자동 추적합니다.


참. 목표는 자동으로 추적되므로 별도의 구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거짓. 추적할 핵심성과지표(KPI)를 지정한 다음에 목표를 설정해야 합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Comment +0

측정 계획을 수립할 때 첫 번째 단계로 해야 하는 작업은?


Google 애널리틱스 목표 설정

분석에서 사용할 세그먼트 선정

실적을 평가할때 사용할 핵심성과지표(KPI) 선택

디지털 전략 및 전술의 개요 작성

전체 비지니스 목표 정의


저작자 표시
신고

Comment +0

Google애널리틱스에서 매체와 도시 측정기준을 기준으로 세션수, 전자상거래 전환율을 보여주는 보고서를 만들려고 합니다. 다음중 이러한 보고서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은?

맞는 보기를 모두 선택하세요.

위치 보고서의 기본 측정을 '도시'로 설정하고, 두번째 측정기준으로 '매체'를 추가한다음, 측정항목 그룹을 '전자상거래'로 설정합니다.

소스/매체 보고서의 기본측정을 '매체'로 설정하고, 두 번째 측정기준으로 '도시'를 추가한 다음, 측정항목 그룹을 '전자상거래'로 설정합니다.

측정기준으로 '매체'와 '도시'를 선택하고 측정항목으로 '세션수'와 '전자상거래전환율'을 선택한 맞춤 보고서를 만듭니다.

설정을 변경하지 않고 기본위치 보고서에서 이 데이터를 찾을 수 있음

Google애널리틱스에서는 이 보고서를 만들 수 없음

저작자 표시
신고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