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널리틱스인증시험문제은행

다음 중 측정항목은?

맞는 보기를 모두 선택하세요.


사이트 검색어

소스

페이지에 머문 평균 시간

목표 전환율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일반적으로 '기여'가 지칭하는 것은?


사이트 모바일 앱에서 추적할 전환 지정

전환에 기여한 마케팅 채널 파악

전자상거래 구매의 가치 지정

각 웹사이트 또는 앱에서 데이터를 수집할 속성 지정


참 또는 거짓: Google 애널리틱스에서는 핵심성과지표(KPI)를 목표로 자동 추적합니다.


참. 목표는 자동으로 추적되므로 별도의 구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거짓. 추적할 핵심성과지표(KPI)를 지정한 다음에 목표를 설정해야 합니다.


측정 계획을 수립할 때 첫 번째 단계로 해야 하는 작업은?


Google 애널리틱스 목표 설정

분석에서 사용할 세그먼트 선정

실적을 평가할때 사용할 핵심성과지표(KPI) 선택

디지털 전략 및 전술의 개요 작성

전체 비지니스 목표 정의


Google애널리틱스에서 매체와 도시 측정기준을 기준으로 세션수, 전자상거래 전환율을 보여주는 보고서를 만들려고 합니다. 다음중 이러한 보고서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은?

맞는 보기를 모두 선택하세요.

위치 보고서의 기본 측정을 '도시'로 설정하고, 두번째 측정기준으로 '매체'를 추가한다음, 측정항목 그룹을 '전자상거래'로 설정합니다.

소스/매체 보고서의 기본측정을 '매체'로 설정하고, 두 번째 측정기준으로 '도시'를 추가한 다음, 측정항목 그룹을 '전자상거래'로 설정합니다.

측정기준으로 '매체'와 '도시'를 선택하고 측정항목으로 '세션수'와 '전자상거래전환율'을 선택한 맞춤 보고서를 만듭니다.

설정을 변경하지 않고 기본위치 보고서에서 이 데이터를 찾을 수 있음

Google애널리틱스에서는 이 보고서를 만들 수 없음